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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증권 경영전략 워크숍 열어, 박정림 김성현 "고객신뢰 확보"

박안나 기자 annapark@businesspost.co.kr 2021-01-25 17:2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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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증권 경영전략 워크숍 열어,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15423'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박정림</a>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56442'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김성현</a> "고객신뢰 확보"
박정림 KB증권 대표이사 사장(왼쪽)과 김성현 KB증권 대표이사 사장이 1월22일 열린 ‘2021년 경영전략 워크숍’에서 KB증권 윤리강령을 제창하고 있다. < KB증권>
박정림 김성현 KB증권 각자대표이사 사장이 고객신뢰를 얻는데 역량을 집중한다. 

KB증권은 화상회의 방식으로 22일 ‘2021년 경영전략 워크숍’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박정림 KB증권 사장은 “기본으로 돌아간다(Back to the Basic)는 마음가짐으로 고객 중심의 영업과 업무체계를 확립해 가장 중요한 고객신뢰를 얻어야 한다”고 말했다.

김성현 KB증권 사장은 “앞으로도 내부통제와 소비자 보호를 강화해 고객 자산을 보호하고 수익률을 향상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KB증권의 2021년 경영전략 워크숍에는 임원과 부점장이 화상으로 참여해 2023년까지 추진하는 KB증권의 중장기 전략을 공유했다.

KB증권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의 확산을 위해 ‘금융회사의 ESG경영과 대응 방향’을 주제로 외부 전문가의 특강도 진행했다.

또한 고객에 대한 사회적 책임과 윤리의식, 고객의 신뢰를 높이기 위해 임직원이 ‘KB증권 윤리강령(우리의 다짐)’을 제창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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