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이 오픈뱅킹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광주은행은 3월28일까지 ‘광주은행과 함께하소’ 오픈뱅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 광주은행은 3월28일까지 ‘광주은행과 함께하소’ 오픈뱅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광주은행> |
이번 이벤트는 '오픈하소'와 '가입하소' 등 모두 2가지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문자 및 휴대폰 마케팅에 동의해야 하며 이벤트 요건 충족 때 자동으로 응모된다.
오픈하소 이벤트는 광주은행 오픈뱅킹서비스 신규가입 뒤 다른 금융기관 계좌에서 광주은행 본인 계좌로 1만 원 이상 이체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선착순 1만 명에게 GS25편의점 모바일상품권 2천 원권을 제공한다.
가입하소 이벤트는 기간 안에 적금 가입 뒤 오픈뱅킹 자동출금서비스로 다른 금융기관에서 신규 적금계좌로 월 1만 원 이상 자동출금 신청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신세계이마트상품권 1만 원권, 50명에게 3만 원권, 30명에게 5만 원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경품 지급은 오픈하소 이벤트의 경우 매주 수요일을 기준으로 전주 이벤트 지급조건을 충족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가입하소 이벤트는 3월31일 당첨자 추첨 후 이뤄진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조정민 광주은행 디지털사업부장은 "디지털 금융산업의 치열한 경쟁에 맞서 변화와 혁신을 과감히 실행해 나가며 새해에도 디지털역량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다"며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광주은행만의 특화된 디지털금융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