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연구원들이 직접 출연해 해외주식 및 해외 상장지수펀드의 투자전략과 추천종목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연다.

KB증권은 유튜브 채널인 마블TV를 통해 연구원들이 실시간으로 투자전략과 추천종목 등을 소개하는 '해외주식 톱픽데이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KB증권, 연구원들이 해외투자전략 알리는 온라인세미나 개최

▲ KB증권 로고.


이번 세미나는 19일과 20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연구원들이 직접 나와 미국주식·중국주식·해외 상장지수펀드(ETF)와 관련해 투자전략과 추전종목을 소개한다.

KB증권은 이번 세미나가 비대면(언택트)시대에 발맞춰 준비하고 있는 다양한 온라인세미나 가운데 하나이며 고객 중심의 리서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고 설명했다.

19일에는 글로벌주식팀과 ETF솔루션팀의 연구원들이 미국시장 투자전략, 미국주식 유망산업 및 추천종목 등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20일에는 글로벌주식팀 연구원들이 중국시장 투자전략, 중국주식 유망산업 및 추천종목을 소개한다.

KB증권 관계자는 "2021년에도 해외주식 투자열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여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브방송을 통해 양질의 투자정보를 제공하며 고객들과 더욱 가까운 리서치센터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