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M이 영업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 브로슈어를 발간했다.

HMM은 코로나19 확산이 장기화 되면서 효과적 비즈니스 홍보를 위해 모바일 브로슈어를 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HMM, 코로나19로 비대면 영업 강화 위해 모바일 브로슈어 발간

▲ 배재훈 HMM 대표이사 사장.


HMM 모바일 브로슈어는 글로벌 네트워크 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비전과 주요 사업구조의 내용을 담았다.

특히 글로벌 화주를 위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3개 국어로 제작됐으며 모바일과 PC, 태블릿 등 각종 기기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HMM은 동영상과 사진 등 새로운 자료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해 고객들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HMM은 이번 모바일 브로슈어 제작으로 화주의 특성과 영업환경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HMM관계자는 “모바일 브로슈어를 통해 HMM의 현황과 미래비전을 손쉽게 공유할 수 있게 됐다”며 “모바일 브로슈어 외에도 비대면 영업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찾아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