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온라인 종합쇼핑몰 ‘지니스토어’를 오픈했다.
진에어는 가전, 생활용품, 뷰티제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종합쇼핑몰 지니스토어의 운영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 진에어는 가전, 생활용품, 뷰티,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종합 쇼핑몰 ‘지니스토어’의 운영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진에어> |
진에어는 공기청정기, 토스터기, 가습기, 화장품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들을 지니스토어를 통해 판매한다.
기내식을 콘셉트로 만들어진 냉장 가정간편식(HMR) ‘지니키친 더리얼’도 지니스토어를 통해 선보인다.
지니키친 더리얼은 실제 탑승객에게 제공하는 기내식 박스를 본 뜬 패키지와 조리방법이 담긴 레시피 등으로 이뤄졌다. 소비자에게 비행기를 타는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지니키친 더리얼은 비프 굴라쉬 파스타, 캐슈넛 치킨과 취나물밥, 크림파스타 3종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1만 원에 판매된다.
지니스토어는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웹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진에어 온라인 채널에서 안내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지니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 접점을 확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니키친 더리얼과 같은 특색있는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