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KB손해보험 기업홍보영상 유튜브 조회수 1500만 건 넘어서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20-12-24 11:18: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손해보험의 기업홍보 광고가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KB손해보험은 9월 선보인 기업홍보 디지털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 영상 3편이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 수 1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KB손해보험 기업홍보영상 유튜브 조회수 1500만 건 넘어서
▲ KB손해보험은 9월 선보인 기업홍보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 영상 세 편이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수 1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 KB손해보험 >

이 영상은 최초 타이틀을 위해 히말라야를 오르는 KB손해보험 원정대의 도전기를 장엄하면서도 유쾌한 반전이 있는 영화적 기법으로 그려낸 광고 시리즈다.

KB손해보험은 광고를 통해 업계 최초, 업계 유일의 상품 및 서비스를 추구하는 고객 지향적 혁신 보험사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은 '기로', '무게', '도달' 등 총 3편의 시리즈로 제작되었다. 각각 2분 정도로 구성된 3편의 시리즈를 통해 K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실손보험금 간편청구시스템 △긴급(고장)출동 기사 실시간 위치 안내서비스 △보험안내문 모바일 통지서비스 등을 히말라야 원정기에 담아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은 광고 평가 전문 포털사이트인 'TVCF'에서 'TVCF 크리에이티브 3위', '신선한CF 1위'로 선정됐으며 광고 시청 후 브랜드 호감도가 13.5%포인트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KB손해보험은 "이번 기업홍보 광고를 통해 디지털혁신 등으로 업계 최초에 도전하고 세상을 바꾸는 KB손해보험의 이미지를 강조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유튜브 채널 등을 적극 활용해 고객들과 소통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최신기사

한화오션 'KDDX 개념설계 보고서 불법인용 의혹'에 "규정 절차 지켜"
현대차 미국 슈퍼널 본사 캘리포니아로 이전, 워싱턴DC 사무실은 정책 대응
윤석열 대국민담화서 비상계엄 정당성 강조, "나라 지키려 법적권한 행사"
삼성전자 AI PC '갤럭시 북5 Pro' 최초 공개, MS 코파일럿 기능 탑재
한동훈 "윤석열 탄핵이 유일한 방법, 국민의힘 표결 참여해야"
구글 새 AI 모델 '제미나이 2.0' 출시, "AI 에이전트 최적화"
중국 최대 태양광 기업 공장 증설계획 연기, 공급 과잉과 미국 관세장벽에 부담
BNK투자 "삼성전자 목표주가 하향, 모바일 수요 악화로 4분기 실적 쇼크"
애플 아이폰 AI비서 '시리'에 챗GPT 탑재 버전 출시, 아이폰16 수요 반등하나
IBK투자증권 "HS효성첨단소재 목표주가 하향, 중국 탄소섬유법인 실적 둔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