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네이버, 예능과 라이브커머스 합친 예능형 쇼핑라이브 콘텐츠 선보여

이규연 기자 nuevacarta@businesspost.co.kr 2020-12-18 12:14: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네이버가 예능과 라이브커머스를 결합한 ‘예능형 쇼핑라이브 콘텐츠’를 선보인다. 

라이브커머스는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쇼핑서비스를 말한다. 
 
네이버, 예능과 라이브커머스 합친 예능형 쇼핑라이브 콘텐츠 선보여
▲ 네이버가 18일 공개하는 예능형 쇼핑라이브 콘텐츠 '베투맨(BET2MEN)'. <네이버>

네이버는 18일 오후 8시에 예능형 쇼핑라이브 콘텐츠 ‘베투맨(BET2MEN)’을 공개한다.

베투맨은 방송인 하하가 쇼핑호스트로 나와 브랜드 직원과 판매 대결을 펼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이 과정에서 하하와 브랜드 직원이 양쪽의 상품 구성 2가지를 직접 소개한다.

이긴 팀을 사전에 예측해 선택한 시청자는 더욱 많은 쇼핑혜택과 사은품 등을 받을 수 있다. 라이브가 끝나기 10분 전까지 판매 기록도 실시간으로 집계된다. 

네이버는 “라이브커머스에 예능을 접목한 참신한 쇼핑라이브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더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네이버는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핑라이브를 통해 12월 초 중소기업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쇼호스트를 찾는 내용의 오디션 라이브 ‘뭐든지 베스트셀러’를 진행하기도 했다. 

송재훈 네이버 쇼핑라이브 리더는 “앞으로도 라이브커머스와 콘텐츠를 결합한 형태의 쇼핑라이브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여 이용자에게 차별화된 쇼핑경험을 제공하면서 혜택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규연 기자]

최신기사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재계 키맨] 삼성SDS 호실적에도 변화 선택, 새 사령탑 이준희 AI 신사업 주도
중국 샤오미 전기차 시장에서 '다크호스' 평가, 주가 상승률 테슬라 웃돌아
국민의힘 탄핵 반대 목소리 잇달아, 윤상현 "보수 분열" 박충권 "민주당 방탄"
후지필름, SK하이닉스·삼성전자 HBM 소재 공급 위해 천안에 공장 짓는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