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거래소 운영사 빗썸코리아가 고객상담 편의성과 고객 만족도 등에서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빗썸코리아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0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2년 연속으로 가상자산거래소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콜센터 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해 콜센터의 상담서비스 품질 수준을 측정하는 조사 방식이다.
빗썸코리아는 친절성과 신뢰성, 적극성, 접근 용이성 등에서 4개 가상자산거래소 가운데 가장 좋은 평가를 받았다.
업계 최초 24시간 상담시스템과 온라인상담, 외국어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는 점이 기여했다.
고객이 실시간으로 답변 예상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된다.
빗썸코리아 관계자는 "업계 최고의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가상자산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빗썸코리아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0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2년 연속으로 가상자산거래소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 빗썸코리아 기업로고.
콜센터 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해 콜센터의 상담서비스 품질 수준을 측정하는 조사 방식이다.
빗썸코리아는 친절성과 신뢰성, 적극성, 접근 용이성 등에서 4개 가상자산거래소 가운데 가장 좋은 평가를 받았다.
업계 최초 24시간 상담시스템과 온라인상담, 외국어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는 점이 기여했다.
고객이 실시간으로 답변 예상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된다.
빗썸코리아 관계자는 "업계 최고의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가상자산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