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네이버웹툰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체크카드를 선보인다.
우리카드는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 웹툰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 우리카드는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 웹툰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우리카드> |
올해 4월 출시된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는 국내외 이용금액의 1% 또는 최대 1만 포인트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는 체크카드다.
이번에 선보인 웹툰 에디션은 상품서비스는 동일하지만 네이버웹툰 디자인이 추가됐다. 네이버웹툰 독립일기 및 호랑이형님과 콜라보를 통해 독립일기 2종 과 호랑이형님 2종 등 모두 4종의 디자인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코로나19와 독감 등으로 개인위생에 관심이 높아진 상황을 고려해 카드 플레이트 양면에 항균 99.9% 효과가 있는 필름을 적용했다.
우리카드는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말까지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를 발급받는 고객에게 연회비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발급 후 1만 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네이버웹툰 쿠키를 최대 50개 지급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12월27일까지 각 웹툰의 매력을 살린 우리카드 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도 진행된다”며 “추첨을 통해 모두 5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웹툰 에디션 무선충전기를 증정하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