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스타벅스커피코리아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한다.
삼성카드는 스타벅스커피코리아와 함께 포인트 충전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 삼성카드는 스타벅스커피코리아와 함께 포인트 충전 이벤트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
삼성카드는 29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에 삼성카드 포인트 1만 점 이상을 사용해 스타벅스 카드를 3만 원 이상 충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는 스타벅스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스타벅스 카드' 일반충전을 선택하고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을 체크한 뒤 결제하면 된다.
이에 더해 30일까지 스타벅스앱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를 신규 이용하면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3천 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스타벅스앱 내 '마이 DT 패스'에 차량번호와 삼성카드를 등록하고 등록한 차량으로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방문해 음료 등을 주문하고 마이 DT 패스로 자동결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10월 스타벅스커피코리아와 함께 디지털결제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드라이브 스루 신용카드 자동결제'서비스를 카드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스타벅스커피코리아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있는 혜택을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