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한 활동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표창을 받았다.

NS홈쇼핑은 ‘동반성장 주간’을 맞아 4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유공자 포상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표창’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NS홈쇼핑, 중소기업과 동반성장 힘쓴 공로로 중기부 장관표창 받아

▲ NS홈쇼핑 로고.


종소벤처기업부와 동반성장위원회가 주최한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동반성장을 촉진하고 국민의 이해를 증진하기 위해 정부와 민간이 함께 하는 행사다.

올해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동반성장 문화를 확산한 유공자를 격려하고 소통하는 만남의 장으로서 ‘상생으로 만드는 스마트 대한민국’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NS홈쇼핑은 ‘협력 이익 및 성과 공유 우수 기업 부문(단체)’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NS홈쇼핑은 중소기업 협력사와 협업을 통해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사업을 꾸준히 이행해 왔다.

중소기업 협력사와 상생을 위해 △사업 안정성 도모 △혁신활동 동기 부여 △손해 보전 △새로운 도전을 통한 지속가능한 생태계 조성 △성장을 위한 재정 지원 및 역량 강화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있다.

조항목 NS홈쇼핑 부사장은 “NS홈쇼핑과 협력사의 동반성장 노력을 긍정적으로 평가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모든 협력사와 함께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공존, 미래 가치 실현을 위한 상생협력의 노력을 이어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