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매일유업 폴바셋 새 브랜드 로고와 엠블럼 공개, "상징요소 부각"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0-11-04 17:45: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매일유업 폴바셋 새 브랜드 로고와 엠블럼 공개, "상징요소 부각"
▲ 폴바셋은 4일 새 브랜드 로고타입과 엠블럼마크를 공개했다. <매일유업>
엠즈씨드의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폴바셋이 브랜드 로고를 리뉴얼했다.

엠즈씨드는 커피 프랜차이즈기업으로 매일유업과 함께 지주사 매일홀딩스에 속해있다.

폴바셋은 4일 새 로고타입과 엠블럼마크를 만들어 이날 개장한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남양주점 폴바셋 매장 간판에 처음 적용했다고 밝혔다.

폴바셋은 새 로고타입에 가독성을 높인 서체를 적용했고 간결하고 절제된 디자인을 도입해 모던한 이미지를 살렸다고 설명했다.

신규 엠블럼마크에는 붉은 왕관 문양을 더 크게 강조했는데 이 문양은 2003년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폴 바셋을 상징한다.

폴바셋 관계자는 “고객이 더욱 쉽게 폴바셋 매장을 찾고, 만날 수 있도록 브랜드의 상징적 요소들을 부각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