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가 유료 멤버십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공룡 캐릭터 인형을 증정한다.
현대오일뱅크는 19일부터 보너스카드 애플리케이션(앱) ‘BLUE(블루)’ 유료 멤버십 가입자에게 자체 공룡 캐릭터 인형을 증정하는 행사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 현대오일뱅크는 19일부터 보너스카드 애플리케이션(앱) ‘BLUE(블루)’ 유료 멤버십 가입자에게 자사 공룡캐릭터 인형을 증정하는 행사를 시작했다. <현대오일뱅크> |
증정상품인 인형은 현대오일뱅크가 지난 5월 선보인 공룡 캐릭터 ‘지오’, ‘디오’, ‘키오’다.
해당고객은 전국 39개 직영 주유소에 방문해 유료 멤버십만 제시하면 즉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주유소별로 보유한 인형재고가 모두 소진되면 행사는 종료된다.
대상주유소와 인형 재고현황은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유료멤버십은 단골고객에게 차별화된 프리미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보너스카드앱 블루에서 새롭게 선보인 서비스다.
고객은 연회비 3만 원을 내면 무료 세차서비스 8회와 3천 원 상당의 주유쿠폰,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 등 4만 원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앞으로 단골 고객의 요구를 파악해 경정비, 공유 주차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멤버십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성보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