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크리스마스에 사은품 받는 이벤트 10월 말까지 진행

▲ KB국민은행이 ‘KB와 함께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이 ‘KB와 함께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 KB국민은행의 입출금 계좌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 또는 입출금 계좌만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KB스타뱅킹에서 적금 신규 가입과 자동이체 등록을 완료하면 경품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느데 자동이체를 통한 이체가 1회 이상 이뤄져야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이벤트에 참여할 때 △LG 홈브루 맥주제조기 △신세계이마트 50만 원 모바일 상품권 △LG 미니빔 PH550 가운데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사은품은 크리스마스에 맞춰 받게 된다.

특히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상품권 1매를 제공하며 12월22일까지 적금과 자동이체를 계속 보유하고 있는 고객 가운데 1천 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상품권 1매를 추가로 지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스타뱅킹 이용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더욱 폭넓게 실천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