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SK매직, 필터 직접 교체 '자가관리형' 정수기 한 달 만에 1만 대 판매 

조윤호 기자 uknow@businesspost.co.kr 2020-10-19 11:33: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K매직, 필터 직접 교체 '자가관리형' 정수기 한 달 만에 1만 대 판매 
▲ SK매직 자가관리형 정수기 '스스로 직수 정수기(모델이름 WPU-A1100C/1000C)'. < SK매직 >
SK매직의 ‘스스로 직수 정수기(스스로 정수기)’가 소비자의 호응을 받고 있다.

SK매직은 8월 출시한 ‘자가관리형 정수기’ 스스로 직수 정수기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 1만 대를 넘었다고 19일 밝혔다.

자가관리형 정수기는 정수기에 자동 살균기능이 장착돼있고 정수기 필터도 직접 교체가 가능한 제품을 말한다.

SK매직에 따르면 9월 한 달 동안 스스로 정수기의 판매량이 8월보다 675% 증가했다. 또 스스로 직수 정수기를 출시한 뒤 정수기 전체 판매량은 2019년 같은 기간보다 10% 이상 늘었다.

코로나19로 자가관리형 제품이 소비자에게 인기를 모았고 실내 활동 증가와 홈카페가 유행한 것도 판매에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SK매직은 분석했다.

SK매직 관계자는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부분이 고객의 주요 구매 포인트로 작용했다”며 “앞으로도 남다른 생각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고객생활에 보탬이 되는 혁신적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윤호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국회 이제는 경제위기 대응, '반도체 지원' '전력망 확충' 'AI 육성' 입법 재개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