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연금계좌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증권시장 정보와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KB증권은 10월12일부터 12월31일까지 '1타 3P(Pension, 연금)' 연금상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KB증권, 연금계좌 고객 대상 미국 증시정보와 상품권 제공 이벤트

▲ KB증권은 12월31일까지 '1타 3P(Pension, 연금)' 연금상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 KB증권 >


이번 이벤트는 개인형 퇴직연금(IRP) 및 연금저축 계좌를 신규개설하거나 타사에서 이전한 고객들 가운데 일정 금액을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고객들에게는 세액공제 혜택을 포함해 미국시장(뉴욕, 나스닥, 아멕스)의 실시간 시세와 투자정보까지 6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 KB증권은 연금계좌(확정기여형, 개인형 퇴직연금, 연금저축)에서 'KB스타 국내상장 상장지수펀드(ETF)' 종목 중 하나를 매수하면 전원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1일 1깡 이벤트'도 12월 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최재영 KB증권 연금사업본부 상무는 "앞으로도 절세혜택과 노후 준비에 도움이 되는 연금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고객층이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와 비대면 추세에 맞는 스마트한 자산관리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M-able'에서 참고하면 된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