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매직 전기레인지와 식기세척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1위로 선정됐다. < SK매직 > |
SK매직 전기레인지와 식기세척기의 고객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됐다.
15일 SK매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전기레인지와 식기세척기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SK매직은 전기레인지 부문에서 3년 연속 선정되고 신설된 식기세척기부문에서 1위에 뽑혀 주방가전 명가로 입지를 다졌다.
SK매직은 하이라이트와 인덕션 방식을 합친 하이브리드 인덕션 레인지, 전기레인지와 가스레인지 기능을 통합한 하이브리드 레인지 등을 업계 최초로 출시하며 전기레인지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세계 최고 기술을 보유한 독일 이지오(E.G.O.)와 제휴를 통해 전기레인지를 공동개발하고 최근에는 화구를 확장해 대용량의 넓은 조리기구도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SK매직이 1월 출시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세척뿐 아니라 건조와 보관까지 가능해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CES 2020 혁신상 등을 수상하며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SK매직 관계자는 “앞으로도 혁신적 기술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