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생방송으로 가전제품을 판매한다. < LG전자 홈페이지 캡처 > |
LG전자가 자체 온라인 생방송으로 가전제품을 판매한다.
LG전자는 15일 오후 8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서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과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판매하는 생방송을 진행한다.
생방송은 모바일 환경에서만 제공된다. 방송 시간에 LG전자 홈페이지나 LG전자 온라인몰 홈페이지에 접속해 생방송 배너를 누르면 시청이 가능하다.
방송을 보다가 화면에 있는 '구입하기' 버튼을 누르면 정가보다 15% 할인된 가격으로 LG전자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방송 중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은 물을 100도로 끓여 만든 증기로 식기를 살균하는 ‘트루스팀’ 기능을 탑재했다.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단일 화구 기준 최대 3300W 화력을 제공하며 긁힘에 강한 특수 유리를 상판소재로 적용했다.
LG전자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나 포털사이트와 협업해 방송으로 제품을 판매한 적은 있지만 홈페이지에서 직접 방송으로 판매에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온라인쇼핑을 선호하는 소비자들과 접점을 늘려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온라인 판매를 계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