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는 청년창업 지원 프로그램 ‘KT&G 상상 스타트업 캠프’ 5기 참가자를 10월14일부터 11월10일까지 모집한다. < KT&G > |
KT&G가 사회혁신을 위한 창업 아이디어를 발굴한다.
KT&G는 청년창업 지원 프로그램 ‘KT&G 상상 스타트업 캠프’ 5기 참가자를 10월14일부터 11월10일까지 모집한다.
상상 스타트업 캠프는 KT&G가 자원 재활용과 소외계층 지원 등의 사회문제를 기업의 비즈니스 활동을 통해 해결할 수 있는 사업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2017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사회혁신 스타트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는 누구나 상상 스타트업 캠프에 지원할 수 있다.
관심있는 지원자는 ‘KT&G 상상 스타트업 캠프’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KT&G는 12월2일 합격자를 발표한 뒤 같은 달 14일부터 교육을 시작한다.
KT&G는 2021년 3월17일까지 14주 동안 맞춤 코칭과 분야별 전문 멘토링 등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KT&G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기업들의 활동이 위축되고 일자리가 크게 줄어들고 있다”며 “청년창업가 육성을 통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 수 있는 사회혁신 창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