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비대면 신규계좌 개설 고객에게 해외주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KB증권은 비대면 방식으로 신규계좌를 개설하면 테슬라, 애플 등 해외 주식을 증정하는 ‘해외주식 즉석당첨’ 이벤트를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KB증권, 비대면 신규고객 1만 명에게 해외주식 주는 이벤트

▲ KB증권은 비대면 방식으로 신규계좌를 개설하면 테슬라, 애플 등 해외 주식을 증정하는 ‘해외주식 즉석당첨’ 이벤트를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KB증권>


‘해외주식 즉석당첨’ 이벤트는 최초로 KB증권 위탁매매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 가운데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KB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고 비대면 방식으로 계좌를 개설하면 된다.

비대면 계좌개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할 수 있고 KB증권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마블(M-able)에서도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테슬라, 애플, 스타벅스, 아메리칸에어라인, 포드모터 가운데 무작위로 선정된 종목 한 주를 받는다. 

계좌 개설 뒤 발송되는 메시지를 통해 당첨 주식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주식은 이벤트에 참여하며 개설한 계좌로 11월13에 지급된다.

하우성 KB증권 마블랜드트라이브장은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유명 해외기업의 주주가 돼 해외주식 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편리한 해외주식 투자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