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가 VIP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강좌 및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렌지라이프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불안감이 커진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클래스 디지털플랫폼 '골든데이즈'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렌지라이프, VIP고객 대상 온라인강좌 플랫폼 ‘골든데이즈’ 운영

▲ 오렌지라이프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고객들의 불안감이 증가돼 VIP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클래스 디지털플랫폼 '골든데이즈'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렌지라이프>


오렌지라이프는 VIP고객과 신한금융그룹 우수고객들을 대상으로 골든데이즈를 제공한다.

골든데이즈는 투자, 세금, 부동산, 상속‧증여 등 자산관리와 함께 인문학, 예술 등 VIP고객의 다양한 관심분야에 관해 각 분야별 강사들의 지식을 담은 콘텐츠들로 구성된 실시간 온라인강의다.

오렌지라이프는 실시간방송 이후에 동영상으로 제작해 고객들이 언제든지 찾아 볼 수 있도록 한다.

상담신청을 통해 고객들이 전문가와 궁금한 점도 상담할 수 있도록 했다.

오렌지라이프는 16일 신한은행 개인자산관리(PWM)고객과 자사 VIP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세미나를 연다.

온라인 세미나는 '부의 대이동' 저자인 오건영 신한은행 부부장의 '달러와 금의 흐름으로 읽는 미래투자전략'과 팟캐스트 '입시왕'의 최승해 소장과 강성한 대표가 진행하는 '말이 통하는 부모를 위한 대입 서머리(Summary)'로 구성돼 90분 동안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골든데이즈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윤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