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청약저축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은행은 한가위를 맞아 10월30일까지 ‘한가위 맞이 청약저축 가입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우리은행, 한가위 맞아 청약저축 신규가입 고객 대상 경품행사

▲ 우리은행은 한가위를 맞아 10월30일까지 ‘한가위 맞이 청약저축 가입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우리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과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의류건조기(3명), 공기청정기(10명), 정관장 홍삼 데일리스틱(200명) 등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모바일뱅킹과 인터넷뱅킹으로 가입하는 고객 중 2천 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교환권도 지급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에서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으로 전환 가입한 고객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이벤트는 조건 충족 때 자동으로 응모되며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뱅킹 앱인 우리원(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민영주택 분양 우선권이 주어지는 상품으로 매달 2만 원 이상 50만 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다만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만 19~34세의 연소득 3천만원 이하 무주택세대주 등의 조건을 충족하면 가입 가능하다.  

금리는 7일 기준으로 2년 이상 가입 때 주택청약종합저축 최대 연 1.8%,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최대 연 3.3%가 적용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저축과 내집 마련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은행을 거래하는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