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야쿠르트' 정기배송 신청하면 금리혜택 주는 적금 내놔

▲ Sh수협은행이 7일부터 한국야쿠르트의 유제품 정기배송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Sh수협은행이 한국야쿠르트와 손잡고 유제품 정기배송 신청 고객에게 최대 연 5.2% 금리를 주는 적금을 내놨다.

Sh수협은행은 7일부터 한국야쿠르트의 유제품 정기배송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가 선정한 인기상품인 윌, 쿠퍼스, 엠프로3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1년 동안 정기배송을 신청한 뒤 Sh수협은행 웹뱅크를 이용해 적금을 1년 만기, 월 납부금액 10만 원 이하로 가입하면 적금 만기 때 최대 연 5.2%의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휴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가입자를 대상으로 1인용 간편식(밀키트) 무료 교환권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10월31일까지 선착순 8천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휴 이벤트 웹페이지는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에서 ‘야쿠르트 수협 이벤트’를 검색하면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저금리 및 코로나19시대를 맞아 ‘국민대표 건강기업’인 한국야쿠르트와 ‘건강도 챙기고, 통장도 든든하게’ 하는 제휴이벤트를 기획했”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제휴해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금융상품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