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프로TV가 제작한 두산인프라코어 16톤급 휠굴착기(DX160W-5K Arti-Boom) 사용후기. <두산인프라코어> |
두산인프라코어가 2개월 동안 진행한 ‘유튜브 영상 공모전’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4일 보도자료를 내고 유튜브 영상 공모전 대상작으로 밀프로TV가 제작한 16톤급 휠굴착기(DX160W-5K Arti-Boom)의 사용후기를 뽑았다고 밝혔다.
이 영상은 16톤급 휠굴착기의 특장점을 성능과 안전, 조종성, 가격 등 각 요소로 나눠 구성해 이해하기 쉽게 표현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정보의 다채로운 영상 연출력을 갖췄다는 점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최우수상은 두산인프라코어의 미래 건설현장 솔루션 ‘콘셉트-엑스(Concept-X)’의 의미를 드로잉 모션 그래픽으로 풀어낸 작품이 선정됐다.
우수상은 장난감 블록을 활용한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영상을 비롯해 총 3개 응모작에게 돌아갔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이 수상작들과 장려상 작품 등을 ‘두산 건설기계’ 유튜브 채널에 게시했다.
두산인프라코어 한국영업 담당 정욱진 상무는 “일반인들에게 두산 브랜드와 건설기계 이미지를 더욱 친근하게 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했다"면서 “유튜브 공모전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국내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6월부터 2개월 동안 영상 콘텐츠 공모 진행하고 굴착기와 휠로더 등 두산의 건설기계와 관련된 영상물들을 접수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