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2020-07-29 10:28:27
확대축소
공유하기
SPC그룹이 운영하는 브랜드 던킨이 입소문을 타고 있는 혼성 댄스그룹 ‘싹쓰리’를 내세워 뉴트로(새로움+복고) 제품을 내놓고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SPC그룹은 브랜드 던킨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뭐하니?’의 혼성 댄스그룹 ‘싹쓰리’와 함께하는 ‘싹쓰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 SPC그룹은 브랜드 던킨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뭐하니?’의 혼성 댄스그룹 ‘싹쓰리’와 함께하는 ‘싹쓰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 SPC그룹 >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으로 구성된 ‘싹쓰리’와 함께 유쾌한 웃음으로 무더위를 타파하고 던킨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던킨의 맛있는 도넛과 커피에 ‘싹쓰리’의 뉴트로 감성을 더해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싹쓰리’가 90년대 감성을 내세우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싹쓰리 도넛’을 선보인다.
던킨에서 꾸준히 팔리는 스테디셀러 도넛을 활용해 올드훼션드, 올리브 츄이스티, 보스톤 크림 등 3종을 90년대의 문화 아이콘인 ‘카세트 테이프’ 패키지에 담아 판매한다.
패키지 디자인은 ‘싹쓰리’ 멤버별 개성을 담았으며 각각 민트, 핑크, 파란색을 활용해 시원한 여름 느낌을 강조했다.
31일까지 싹쓰리 도넛 기프트팩(2개입) 3종을 구매하면 할인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커피 및 음료을 사면 ‘싹쓰리’ 로고가 그려진 ‘다시 여기 받아 리유저블 컵’을 500원에 제공한다.
리유저블 컵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커피 및 음료 1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기쁨을 전달하고자 ‘싹쓰리’와 협업하게 됐다”며 “곧이어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 출시도 예정돼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