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금호타이어, 컴투스와 모바일 야구게임 이용자 대상으로 이벤트 진행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0-07-23 12:08:3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금호타이어가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금호타이어는 게임회사 컴투스와 제휴를 맺고 ‘컴투스프로야구(컴프야)2020’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금호타이어, 컴투스와 모바일 야구게임 이용자 대상으로 이벤트 진행
▲ 금호타이어가 ‘컴투스프로야구 2020’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금호타이어> 

우선 ‘매일매일 레이싱 이벤트’를 8월16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가 하루 한 가지씩 제공되는 미션을 해결할 때마다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횟수에 따라 게임 속 인기 아이템도 준다.

금호타이어는 경품으로 승용차용 프리미엄 타이어 교환권, 타이어 제품 할인권, 야구구단 선수 사인볼 등을 내걸었다. 

또 ‘프로와 프로가 만났다!’ 행사를 10월31일까지 벌인다. 

금호타이어의 특화유통점인 타이어프로나 타이어 대리점 매장에서 금호타이어 제품을 구매한 뒤 컴투스 게임쿠폰 등록을 요청하면 게임 아이템인 ‘구단선택팩’과 ‘아이템 럭키박스’를 모바일로 받을 수 있다.

타이어프로를 방문해 인증샷을 찍은 뒤 ‘컴프야2020’ 네이버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게임 아이템을 주는 ‘찍고 받고 이벤트’도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모바일게임 사용자에서 30~40대가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한다는 점에서 컴투스와 고객층이 겹친다고 보고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외에 창립 60주년 기념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고객들의 적극적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국회 이제는 경제위기 대응, '반도체 지원' '전력망 확충' 'AI 육성' 입법 재개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