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코로나19에 대응해 유럽에서 대형 전시회에 참가하는 대신 온라인으로 신제품을 발표한다.
22일 삼성전자 유럽법인은 뉴스룸을 통해 9월2일 온라인으로 최신제품 공개행사 ‘라이프 언스토퍼블(Life Unstoppable)’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삼성전자 '라이프 언스토퍼블' 행사 포스터. |
대화형(interactive) 가상세계에서 45분 동안 진행되는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신제품을 소개하고 이들이 디지털로 연결된 오늘날의 삶에 어떻게 즐거움과 창의성, 효율성을 더해주는지 전달한다.
삼성전자가 이번 행사를 여는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예년에는 9월 독일에서 열리는 가전전시회(IFA)에서 신제품을 소개했는데 올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불참을 결정하면서 대신 행사를 마련한 것으로 파악된다.
벤자민 브라운 삼성전자 유럽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삼성전자는 고객과 사회를 혁신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며 “새로운 방식으로 우리의 새 제품을 소개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