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LG유플러스와 제휴한 스마트폰 요금제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는 ‘네이버페이 모바일 요금제’ 출시를 앞두고 15일부터 29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체적으로 스마트폰 요금제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네이버 스마트폰 요금제 사전예약 받아, "세부사항은 추후 공개"

▲ 네이버가 네이버페이에서 15일부터 '네이버페이 모바일 요금제'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페이 이벤트 페이지 갈무리>




이번 행사는 네이버페이 모바일 요금제 이벤트를 가장 많이 공유한 100명에게 5만 원에 해당하는 네이버페이포인트를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모바일 요금제는 네이버가 LG유플러스와 제휴해 이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들에게 네이버가 요금제의 10%에 해당하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스마트폰 요금제와 관련한 가격 등 세부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네이버는 LG유플러스의 알뜰요금제 상품을 7월 말 출시할 예정인데 예상 가격은 이동통신 3사 요금제의 절반 수준에 책정될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LG유플러스 알뜰폰 무제한요금제의 경우 3만3000원이다. 

네이버 관계자는 사전예약 행사에 대해 “LG유플러스와 제휴해 이 요금제를 가입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요금제의 세부사항과 관련해서는 추후 공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