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매직은 라이브커머스 방송 '매직라이브쇼'에서 식기세척기 '터치온플러스'를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 SK매직 > |
SK매직이 라이브커머스 방송 '매직라이브쇼'에서 식기세척기를 판매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매직은 7일 오전 10시 매직라이브쇼 2차 방송에서 가전분야 유튜버 '가전주부'와 함께 식기세척기 '터치온플러스'를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매직라이브쇼는 SK매직이 렌탈업계 최초로 진행한 온라인쇼핑 방송으로 'SK매직' 애플리케이션(앱)과 SK매직 인스타그램 'IGTV', '소스라이브'앱 등에서 볼 수 있다. 6월16일 열린 첫 방송에서 시청자 9200명가량이 접속했고 식기세척기 '트리플케어' 판매수량은 300대를 넘겼다.
터치온플러스는 SK매직이 6월 출시한 제품으로 식기세척기 '터치온'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SK매직은 7일 방송에서 상향된 SK매직의 특화 기술 '파워워시(Power Wash)'와 '파워드라이(Power Dry)' 기능을 직접 시연한다.
SK매직은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마련한다.
매직라이브쇼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15%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렌털·구매 고객 모두에게 신세계 상품권 15만 원권, 영국 식기 브랜드 '덴비'의 식기세트 6종 및 식기세척기 전용세제가 주어진다.
SK매직은 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매직라이브쇼를 알리기 위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3대와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 60개를 받을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매직라이브쇼는 단순히 정보전달과 판매가 목적이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반영해 소비자의 제품 이해를 높이기 위한 방송"이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SK매직만의 독보적 기술력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상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