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7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케이케이데이(KKday)와 손잡고 대만 기념품을 최대 10%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 하나카드는 7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케이케이데이(KKday)와 손잡고 대만 기념품을 최대 10%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하나카드>
케이케이데이는 자유여행상품을 판매하는 플랫폼으로 대만, 일본 음식이나 기념품을 직접 배송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하나카드는 코로나19로 대만 여행을 가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치아더의 펑리수 △유키 앤 러브의 망고 젤리 △슈가앤스파이스의 누가탕 △키키 레스토랑의 비빔라면 △스너글의 곰돌이 방향제 등 대만 인기 음식과 기념품을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케이케이데이와 연계해 빠르고 편리한 해외 배송서비스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하나카드의 해외 특화 모바일 플랫폼(Global Must Have)의 ‘대만은 못 가도 대만 기념품은 직구하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케이케이데이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기념품을 선택하고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하나카드로 결제할 때 3%를 즉시할인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결제금액의 7%를 하나머니(최대 1만 하나머니)로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5만 원)과 대만 인기 기념품인 ‘세인트피터 커피 누가크래커 1세트’를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