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은 참여한 횟수에 따라 △3회 이상 베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1500명) △6회 이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1천 명) △9회 이상 던킨도너츠 에너지충전 세트(400명) △12회 이상 신세계상품권 5만원 권(100명) 등이다.
르노삼성차는 보너스 미션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경품행사도 마련했다. 보너스 미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 르노삼성’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너스 미션 경품은 △7월 출시될 메이크업 LED 룸미러(20명) △카드와 스마트키를 동시에 수납할 수 있는 멀티 스마트키 커버(10명) △33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피크닉 세트A(2명) △49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피크닉 세트B(1명) 등이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차주들이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앱을 널리 알리고 앱에 가입한 회원들에게는 재미와 혜택을 주자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매주 업데이트되는 참신한 퀴즈와 다양한 선물들로 일상 속 잠깐의 휴식을 즐겨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