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2020-06-26 10:57:26
확대축소
공유하기
롯데하이마트가 3번째 메가스토어 ‘안산선부점’의 문을 열었다.
롯데하이마트는 26일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 ‘메가스토어 안산선부점’ 문을 열고 11일 동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롯데하이마트 '안산선부점' 모습.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는 가전제품부터 생활공간을 꾸미기 위한 용품까지 모두 판매하는 라이프 스타일숍이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안산선부점’은 1656㎡(501평), 4층 규모다.
1층과 2층에서는 모바일, PC기기, 1인 미디어 기기 등 디지털가전부터 각종 주방가전, 청소기 등 생활가전 등을 판매한다.
3층에는 삼성전자와 LG전자 등 국내외 주요 브랜드의 가전제품이 전시된다.
4층에는 셀프 인테리어전문업체 ‘문고리닷컴’이 입점했다.
책장과 거실장 등 소형가구, 전동드릴이나 페인트 등 인테리어 도구, 러그나 커튼, 이불 등 다양한 셀프 인테리어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는 11일동안 메가스토어 안산선부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6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주기로 했다.
TV, 냉장고, 건조기, 세탁기 등 대형 가전의 구성 패키지에 따라 최대 100만 원까지 현금으로 되돌려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황영근 롯데하이마트 영업본부장은 “3번째로 선보이는 메가스토어 안산선부점에서는 고객이 생활공간을 즐겁게 꾸밀 수 있는 요소들을 제공한다”며 “프리미엄 가전부터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전문매장으로 거듭 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