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우수 콜센터’에 5년째 뽑혀

▲ DB생명은 2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 DB생명 >

DB생명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선정한 우수 콜센터로 뽑혔다.

DB생명은 2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우수 콜센터로 5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는 서비스 품질에 관련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DB생명은 이번 심사에서 적극적 안내,  쉬운 설명, 종료태도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고객이 상담을 위해 상담사 연결시도에서 연결까지 소요시간을 의미하는 수신여건 항목에서도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DB생명 관계자는 “DB생명 콜센터 가족 모두가 합심해 고객의 입장에서 업무를 개선하고 전문적 상담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고객만족도 최고의 보험사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