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찬 기자 cyc0111@businesspost.co.kr2020-06-15 10:44:52
확대축소
공유하기
애경산업이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업체인 ‘아마존’을 통해서 미국시장에 진출한다.
애경산업은 아마존에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공식 브랜드관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 애경산업은 아마존에 에이지투웨니스 공식 브랜드관을 개설했다고 15일 밝혔다. <애경산업>
애경산업은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프라이머, 톤업 부스터 등 화장품 라인을 아마존에 넣었으며 이 제품들의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을 완료했다.
애경산업은 에이지투웨니스 브랜드관을 운영해 브랜드 인지도 및 제품 신뢰도를 높여 에이지투웨니스를 글로벌 브랜드로 키운다는 계획을 세웠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 등 화장품과 케라시스, 랩신 등 생활용품도 미국 공식 진출을 검토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를 겪으면서 세계적으로 온라인 소비트렌드가 확대되고 K-브랜드를 향한 신뢰와 위상이 매우 높아졌다”며 “애경산업은 이번 미국 아마존 진출을 시작으로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이커머스시장 진출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