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2020-06-12 15:52:51
확대축소
공유하기
하나금융투자가 유튜브 실시간방송을 통해 경제 전문가들의 투자철학을 공유한다.
하나금융투자는 16일 공식 유튜브채널 '하나TV'에 심교언 건국대학교 교수를 초청해 생방송 '대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 하나금융투자는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 '하나TV'에 심교언 건국대학교 교수를 초청해 생방송 '대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는 하나TV를 통해 개인투자자들의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해 방송하고 있는데 하나TV 구독자는 현재 4만여 명이다.
대가와의 만남은 5월19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진행하고 있는 실시간 소통 방송이다. 매회 경제계 유명인사들을 섭외해 투자철학 등을 공유한다.
3회까지 이뤄진 방송에서 강방천 에셋플러스자산운용 회장, 이채원 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 사장, 김영익 서강대학교 교수가 지금까지 출연해 시장과 관련한 견해를 밝히고 시청자와 소통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했다.
앞으로 김한진 KTB투자증권 수석연구원, 정주용 비전크리에이터 대표도 대가와의 만남에 출연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조용준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은 “위기와 기회가 반복되는 시장을 이겨낸 대가들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투자자들이 실질적으로 궁금해하는 내용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나눌 기회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많은 대가들을 섭외해 투자자들에게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