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매직 식기세척기 신제품 '터치온플러스(모델이름 DWA-81R0D)'. < SK매직 > |
SK매직이 새로운 식기세척기를 내놓고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SK매직은 기존 식기세척기 '터치온'을 개선한 '터치온플러스' 모델 4종을 12일 출시하고 30일까지 예약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터치온플러스는 SK매직의 세척기술인 '파워워시' 기능이 한층 더 강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위쪽, 가운데, 아래쪽에 있는 세척날개 3개가 동시에 회전하며 만들어 낸 물살이 식기에 분사돼 오목한 식기는 물론 냄비, 팬 등 면적이 넓고 깊은 식기도 세척한다.
이 때 온도 80도 이상의 물이 분사돼 식중독균과 각종 바이러스까지 살균한다.
건조기능도 향상됐다. 세척이 끝난 뒤 응축 팬이 식기세척기 내부 습기를 응축해 물방울 형태로 배출한다. 또 80도 이상의 바람을 뿜는 '파워드라이' 시스템이 1번 더 식기를 건조한다.
건조가 끝난 뒤에는 자동 문열림 기능으로 식기세척기 내부에 있는 습기와 냄새를 배출한다.
위생문제도 개선됐다. 터치온플러스는 식기를 세척한 뒤 '안심 헹굼 프로그램'으로 잔류 세제를 씻어낸다.
식기세척기 내부 거름망에는 '자외선(UV) 살균'시스템이 적용돼 음식물 찌꺼기로 곰팡이가 번식하거나 냄새가 발생할 가능성을 줄인다.
터치온플러스 예약판매는 공식 온라인쇼핑몰 'SK매직몰'을 통해 진행된다.
판매가격은 모델에 따라 129만~159만 원으로 나뉜다. 렌털가격은 의무 사용기간 36개월 기준 월 3만5900원으로 책정됐다.
예약판매를 신청한 사람은 모두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와 영국 식기 브랜드 '덴비'의 식기세트를 받을 수 있다.
SK매직은 또 7월31일까지 터치온플러스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매직몰과 11번가, 쿠팡 등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 가운데 2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 원 권을 지급하고 모든 참여자에게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준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