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2020-06-02 11:17:41
확대축소
공유하기
SC제일은행이 수시 입출금 통장인 'SC제일마이줌' 통장에 신규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SC제일은행은 SC제일마이줌에 가입한 뒤 3개월 동안 일정 금액 이상의 평균잔액을 유지하면 신세계 상품권을 최대 200만 원까지 증정하는 '금상첨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 SC제일은행은 SC제일마이줌에 가입한 뒤 3개월 동안 일정 금액 이상의 평균 잔액을 유지하면 신세계 상품권을 최대 200만 원까지 증정하는 '금상첨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SC제일마이줌통장은 여유자금을 주차하듯 잠깐만 맡겨도 금리를 제공하는 '파킹통장'이다.
이번 이벤트는 통장 평균 잔액을 높게 유지할수록 상품권 제공금액이 커진다.
평균 잔액별 상품권 금액을 살펴보면 1천만 원 이상은 2만 원권, 3천만 원 이상은 6만 원권, 5천만 원 이상은 10만 원권, 1억 원 이상은 20만 원권, 3억 원 이상은 60만 원권, 5억 원 이상은 100만 원권, 10억 원 이상은 200만 원권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벤트 응모는 SC제일은행 인터넷 홈페이지나 모바일뱅킹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7월31일까지 SC제일마이줌 통장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 더해 5월 말 기준 잔액이 100만 원 이하인 기존 고객도 첫 거래 고객으로 포함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SC제일은행은 상품권 증정 이벤트와 함께 5천만 원 이상 예치 고객을 대상으로 LG 올레드 65인치 TV(3명),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7명)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SC제일은행은 5천만 원마다 1회씩 응모 횟수가 추가되는 만큼 높은 금액을 예치할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고 설명했다.
상품권 증정은 이벤트조건 충족이 확인된 다음달 중순에 지급되고 추첨 이벤트 결과는 11월 중순에 발표된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부장은 “SC제일마이줌통장에 여유자금을 3개월만 예치해도 예금이자는 물론 백화점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