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생맥주 신제품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판매 시작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20-06-01 18:11: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칠성음료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클라우드 생맥주를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를 할인점, 편의점, 술집, 식당 등 모든 판매채널에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생맥주 신제품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판매 시작
▲ 롯데칠성음료가 1일부터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를 할인점, 편의점, 술집, 식당 등 모든 판매채널에서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

5월18일부터 시판하기 시작한 데 이어 본격적으로 시중에 판매하는 것이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100% 맥아만을 사용한 올몰트(All Malt) 맥주다. 올몰트 맥주는 맥아에 전분이나 쌀, 옥수수 등 다른 재료를 섞은 일반 맥주와 달리 맥아 자체로만 만든 맥주다.

기존 맥주제품 ‘클라우드’의 정통성과 생맥주에서 느낄 수 있는 신선한 맛, 톡 쏘는 청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롯데칠성음료의 설명이다.

알코올 도수는 4.5도로 330mL 용량의 슬릭캔을 도입했다. ‘슬릭캔’은 매끄러운 형태의 소형 캔을 말한다. 

롯데칠성음료는 한 손에 쉽게 잡을 수 있는 그립감과 휴대성이 좋은 슬릭캔의 장점을 내세워 홈술·혼술족을 겨냥한 가정시장을 공략하겠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6월 중순부터는 배우 박서준씨를 모델로 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동영상도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생맥주의 산뜻한 청량감과 신선함을 제대로 전달할 수 있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소비자들이 맛있는 생맥주를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최신기사

영풍정밀, 장형진 고문·영풍 이사진에 9300억 주주대표 손해배상 소송
현대차그룹 정의선 "진정한 최고 순간 아직 오지 않았다", 글로벌혁신센터 타운홀미팅
현대제철 당진제철소서 설비점검 직원 사망, 가스 누출 추정
TSMC 반도체 '파운드리+패키징' 시장 점유율 33%, 삼성전자는 6% 그쳐
대법원 '이재명 무죄 판사 체포시도'에 "사실이라면 사법권 중대 침해"
영화 '소방관' 새롭게 1위 자리 등극, OTT '열혈사제2' 3주 연속 1위 사수
NH투자증권 "메가스터디교육 목표주가 하향, 실적과 주주환원 기대감은 유효"
삼성전자 구글 XR기기 출시 "애플에도 긍정적" 평가, '비전프로' 발전 자극
이재명 "윤석열 광기의 선전포고" "국민의힘 탄핵 찬성 표결 동참해야"
[인터뷰] 씨렌즈센터 배영 "사외이사 평판조회는 필수, 잘못된 영입은 기업에 치명적 리..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