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빗썸코리아, 능률협회 품질조사에서 우수콜센터로 2년째 뽑혀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0-05-26 12:25: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가상화폐거래소 빗썸을 운영하는 빗썸코리아가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우수콜센터로 2년 연속 선정됐다.

빗썸코리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0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부문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빗썸코리아, 능률협회 품질조사에서 우수콜센터로 2년째 뽑혀
▲ 빗썸코리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0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는 고객 관점에서 기업의 비대면서비스에 관한 품질을 측정하는 지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04년부터 매해 우수기업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빗썸코리아는 수신태도와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5개 항목에서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평가항목을 살펴보면 '고객 문의에 관한 적극적 안내'와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자신감 있는 응대', '문의 내용에 관한 신속한 파악' 등 항목에서 만점을 받았다.

빗썸코리아는 24시간 상담시스템을 갖추고 온라인과 외국어 상담도 지원하고 있다.

빗썸코리아 관계자는 "빗썸코리아가 공신력 있는 조사기관으로부터 고객 서비스품질에서 2년 연속 높은 평가를 받은 것은 큰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가상자산을 거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SK그룹 베트남 이멕스팜 지분 65% 매도 고려" 외신 보도, 큰 폭 차익 가능성
비트코인 시세 10만 달러 안팎 '박스권' 가능성, 장기 투자자 매도세 힘 실려
테슬라 사이버트럭 중국 출시 가능성, 현지 당국에서 에너지 소비평가 획득 
GM '로보택시 중단'에 증권가 평가 긍정적, 투자 부담에 주주들 불안 커져
챗GPT 오전 내내 접속장애 "아이폰 GPT 탑재로 사용자 급증이 원인 가능성"
엑손모빌 천연가스 발전소 신설해 전력산업 첫 진출, 데이터센터에 공급 목적
[엠브레인퍼블릭] 국민 78% "윤석열 탄핵해야", 차기대권 후보 적합도 이재명 37%..
중국 반도체 수입과 수출액 모두 대폭 늘어, 미국 규제 대응해 '투트랙' 전략
한화오션 'KDDX 개념설계 보고서 불법인용 의혹'에 "규정 절차 지켜"
한화투자 "한국타이어 목표주가 상향, 올해 이어 내년도 호실적 전망"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