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은 25일부터 31일까지 ‘2020년 우리집을 위한 신의 한 수는?’이라는 주제로 ‘부동산 랜선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 KB국민은행 > |
KB국민은행이 코로나19 이후 부동산시장의 변화를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연다.
KB국민은행은 25일부터 31일까지 ‘2020년 우리집을 위한 신의 한 수는?’이라는 주제로 ‘부동산 랜선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세미나 영상은 KB부동산 리브온앱의 유튜브 링크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1부는 ‘부동산스터디’ 네이버 카페의 운영자 강영훈씨가 진행한다. 강씨는 2020년 부동산 시장의 흐름을 살펴보고 부동산시장의 중요변수로 작용할 핵심 포인트를 제시한다.
2부는 세무전문가 원종훈 KB국민은행 WM투자자문부장이 맡는다. ‘알아두면 돈이 되는 2020년 버전 세테크’ 강연을 통해 양도소득세 및 종합부동산세 등 여러 종류의 부동산 세금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조언한다.
이번 세미나 기간에 기프티콘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브온TV 유튜브 채널의 구독, 좋아요 버튼을 누른 뒤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성현탁 KB국민은행 부동산플랫폼부장은 “코로나19로 부동산 전문가를 영상으로 만나는 비대면 세미나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를 선보이고 고객 눈높이에 맞는 부동산 정보를 발 빠르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성보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