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 동안 보험가입 고객과 가족의 보험 가입내역을 분석해 설명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한다.
한화손해보험은 31일까지 고객과 가족의 보험 가입내역을 진단하고 전문 상담사의 보장내용 분석을 전화로 안내하는 ‘보장 분석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 전문상담사들은 ‘이지(Easy) 보장 분석’시스템을 활용해 각 보험사에 가입돼 있는 고객과 가족의 보험가입 현황을 분석한 뒤 보험 재설계 등 을 전화로 알려준다.
한화다이렉트 홈페이지의 ‘보험 보장분석 상담’ 콘텐츠에 접속한 뒤 상담을 신청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지훈 한화손해보험 신채널영업본부장은 “가족의 건강을 꼼꼼하게 챙기면서 스스로의 건강상태나 경제상황에 맞춰 꼭 필요한 보장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언택트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전문상담사의 분석을 통해 고객들이 불필요한 보장에 따른 지출을 줄이고 보장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31일까지 고객과 가족의 보험 가입내역을 진단하고 전문 상담사의 보장내용 분석을 전화로 안내하는 ‘보장 분석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 한화손해보험은 31일까지 고객과 가족의 보험가입 내역을 진단하고 전문 상담사의 보장내용 분석을 전화로 안내하는 ‘보장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 전문상담사들은 ‘이지(Easy) 보장 분석’시스템을 활용해 각 보험사에 가입돼 있는 고객과 가족의 보험가입 현황을 분석한 뒤 보험 재설계 등 을 전화로 알려준다.
한화다이렉트 홈페이지의 ‘보험 보장분석 상담’ 콘텐츠에 접속한 뒤 상담을 신청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지훈 한화손해보험 신채널영업본부장은 “가족의 건강을 꼼꼼하게 챙기면서 스스로의 건강상태나 경제상황에 맞춰 꼭 필요한 보장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언택트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전문상담사의 분석을 통해 고객들이 불필요한 보장에 따른 지출을 줄이고 보장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