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케어가 경력직 채용공고 100개를 선정해 제공하는 ‘HotJobs100’ 서비스를 시작한다. 

커리어케어는 전문 경력직 채용포털 비즈니스피플을 통해 30대 그룹 계열사, 상장사, 글로벌 기업, 공기업 및 공공기관, 유망 스타트업 등 기업들의 채용공고 가운데 경력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엄선해 제공하는 ‘HotJobs100’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비즈니스피플, 경력 채용정보 100개를 매일 주는 'HotJobs100’ 시작

▲ 커리어케어 로고.


HotJobs100은 직장인들이 30대 그룹, 글로벌기업 등 이직을 원하는 기업들을 선정하면 기업들의 홈페이지에 게시된 채용공고를 수집해 직급, 직무, 경력년수, 학력 등 세부요건을 기준으로 중요한 채용공고 100개를 받아볼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이직을 원하는 이들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이직 선호도가 높은 기업을 중심으로 중요한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 

정지웅 커리어케어 상무는 “경력직 인재들은 커리어를 발전할 새로운 기회를 원하고 있지만 시간을 쪼개서 적합한 공고를 찾기에는 현실적 어려움이 따른다”며 “경력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포지션을 제공하기 위해 직무, 직급(직책)뿐 아니라 기업을 중심으로 채용정보를 선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HotJobs100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비즈니스피플 홈페이지의 ‘HotJobs100’ 메뉴(www.bzpp.co.kr/recruit/HotJob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