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LG그램 노트북 광고영상 유튜브에서 조회수 3천만 넘어서

최영찬 기자 cyc0111@businesspost.co.kr 2020-04-27 11:33: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LG그램 노트북 광고영상 유튜브에서 조회수 3천만 넘어서
▲ LG그램 노트북 광고영상 화면 갈무리. < LG전자 글로벌 유튜브 >
LG전자가 올해 선보인 LG그램 글로벌 광고영상이 국내외 누리꾼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LG전자는 2월말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채널에 공개한 LG그램 노트북 광고영상(https://youtu.be/fA2PQpeRfa4)이 공개한 지 8주 만에 조회 수 3천만 회를 넘었다고 27일 밝혔다.

1분 분량의 영상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사람들이 등장해 LG그램을 들고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제품을 소개한다.

영상의 다채로운 색감과 중독성 있는 음악이 눈길을 끈다.

영상은 기존 광고와는 달리 제품 특징을 하나하나 설명하지 않고 대화면이면서도 휴대성이 탁월한 LG그램만의 장점을 잘 표현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모델들의 재미있는 춤 동작과 표정이 궁금증을 더하며 네티즌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2016년에도 ‘페이퍼아트’를 활용해 종이로 LG그램을 만드는 개성 넘치는 영상을 공개했는데 당시 공개 한 달 만에 조회 수 350만 회를 넘었다. 

LG그램 광고영상은 이보다 4배 이상 빠른 조회 수 증가 속도를 보이고 있다.

장익환 LG전자 IT사업부장 전무는 “더욱 많은 고객에게 대화면, 초경량 등 LG그램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 후폭풍' 국힘 최고위원 5명 전원 사퇴, 한동훈 지도부 붕괴 앞둬
외신 윤석열 탄핵 놓고 "계엄 도박 역효과", "신념 고집에 여당도 돌아서"
한동훈 "윤석열 탄핵 할 일을 한 것", 당내 책임론에 사퇴 거부 의사 보여
탄핵 윤석열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 마지막 순간까지 국가 위해 최선"
이재명 "윤석열 파면 조속히 이뤄지게 싸워야, 새로운 나라 만들어야"
민주당 윤석열 탄핵 이어 특검·국정조사도 추진, 정국 주도권 굳히기 나서
한덕수 윤석열 탄핵소추안 가결에 "마음 무거워", "국정안정에 노력 다할 것"
민주당 "윤석열 직무정지는 12·3 내란 수습의 첫 걸음" "내란 특검 빠르게 구성할 것"
국회의장 우원식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 "헌법재판관 임명 서두르겠다"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서 찬성 204표로 가결, 국민의힘 12표 이탈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