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은 KB증권과 함께 6월 말까지 ‘2020 연금꽃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
KB국민은행이 KB증권과 함께 6월 말까지 ‘2020 연금꽃길’ 이벤트를 실시한다.
13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KB금융그룹 연금사업부문이 주관하는 공동 이벤트로 개인형 퇴직연금(IRP) 가입고객과 신규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3분이면 개인형IRP에 가입할 수 있어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쉽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에 개인형IRP를 신규로 가입하거나 다른 금융기관의 연금저축이나 개인형IRP를 계좌 이전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1천 명에게 입금금액에 따라 최고 1만 원의 해피머니 온라인상품권을 매주 지급한다.
또 개인형IRP 자산을 TDF(타깃데이트펀드)상품에 입금한 고객 전원에게 최고 2만 원 상당의 해피머니 온라인상품권을 발송하며 추첨을 통해 △LG 공기청정기 △다이슨 에어랩 △아이패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KB국민은행과 KB증권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원하는 경품을 골라 직접 응모하면 된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최근 시장 변동성이 커져 연금 수익률 관리를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개인형IRP로 소득공제도 받고 TDF상품을 통한 합리적 자산관리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과 KB증권 홈페이지, 모바일앱 및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