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TV쇼핑, 단독패션 브랜드 '메르에' 봄여름 시즌 신상품 내놔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0-03-30 16:53: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TV쇼핑이 단독패션 브랜드 '메르에'의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선보이면서 자체상품을 강화한다.

신세계TV쇼핑은 31일부터 단독패션 브랜드인 메르에의 '2020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세계TV쇼핑, 단독패션 브랜드 '메르에' 봄여름 시즌 신상품 내놔
▲ 신세계TV쇼핑은 31일부터 단독패션 브랜드인 메르에의 '2020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세계TV쇼핑>

메르에는 2019년 10월 처음 판매된 뒤 누적 주문금액 60억 원을 달성하면서 신세계TV쇼핑의 대표 패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신세계TV쇼핑은 31일부터 메르에 봄여름 시즌 상품인 ‘후드 케이프 재킷’의 판매방송을 진행하기로 했다.

케이프(망토) 스타일은 메르에의 대표 디자인으로 2019년 겨울 선보인 ‘울 케이프 코트’는 판매 당일에만 1만7천 건의 주문실적을 내기도 했다.

신세계TV쇼핑은 후드 케이프 재킷을 포함해 새틴 소재의 스커트와 슬렉스 등도 판매하기로 했다.

서성대 신세계TV쇼핑 패션팀장은 "합리적 가격에 고급 상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메르에를 통해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신세계TV쇼핑의 패션상품 전문성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BNK투자 "삼성전자 목표주가 하향, 모바일 수요 악화로 4분기 실적 쇼크"
[리얼미터] 윤석열 '즉시 하야·탄핵' 74.8%, '질서 있는 퇴진' 16.2%
화웨이 새 7나노 프로세서 성능 발전에 한계, 미국 반도체 규제 효과 뚜렷해져
국민의힘 진종오 탄핵 찬성 의사 밝혀, 윤석열 탄핵 가결까지 2표 남아
애플 브로드컴과 AI 칩 개발, 2026년 TSMC 3나노로 양산 예정
신한투자 "KG이니시스 밸류업 계획 긍정적, 주가 저평가 해소 기대"
DS투자 "녹십자 목표주가 상향, 미국 혈액원 인수는 '알리글로' 매출에 호재"
국제유가 상승, 원유 수요전망 하향에도 러시아 추가 제재에 불확실성 커져
[채널Who] SK하이닉스 HBM으로 빛났던 2024년, 메모리 승기 잡은 세 가지 요인
국수본 특별수사단 대통령실 압수수색 불발, 일부 자료만 임의제출로 확보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