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이 온라인거래 고객에게 교환권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유안타증권은 5월31일까지 국내 주식과 해외 주식 및 파생상품을 온라인으로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거래 미션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유안타증권, 온라인거래 고객 대상 5월 말까지 상품권 증정 이벤트

▲ 유안타증권은 5월31일까지 국내외 주식 및 파생상품을 온라인으로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거래 미션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유안타증권>


이벤트 기간에 온라인으로 국내 주식과 해외 주식, 파생상품 등을 거래한 금액이 상품별 적립기준에 따라 포인트로 환산돼 누적된다.

누적 포인트가 150포인트를 넘으면 파리바게뜨 교환권 3만 원권, 300포인트를 달성하면 신세계상품권 5만 원권이 지급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와 유안타증권의 모바일 스마트계좌 개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유안타증권 관계자는 "고객들이 국내주식을 넘어 해외 주식, 파생상품 등 다양한 투자상품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유안타증권이 제공하는 차별화된 시스템과 서비스를 통해 투자수익을 높이고 이벤트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