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손해보험이 봄을 맞아 가족사랑과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
DB손해보험이 봄을 맞아 가족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DB손해보험은 가족들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족사랑 우체통 3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한 ‘참좋은 말 한마디로 자라나는 가족사랑’ 이벤트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31일까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3가지 가운데 전송방법을 선택해 이미지를 골라 카드를 작성하면 된다. 봄 카드 10종이 새롭게 추가돼 가족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디자인의 편지를 전할 수 있다.
참좋은 말 한마디로 자라나는 가족사랑 이벤트는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인스타그램 댓글로 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15일까지 DB손해보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가족을 댓글에 태그한 뒤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DB손해보험은 가족사랑 우체통 3월 카드 보내기 참가자 가운데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요거트 블렌디드를, 참좋은 말 한마디로 자라나는 가족사랑 참가자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를 증정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다가오는 봄에 가족관계를 되돌아보고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을 표현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족사랑을 지키는 대표주자로서 지속적 가족사랑 관련 캠페인 활동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