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호주 럭비리그 후원계약 2020시즌까지 연장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0-03-11 10:25: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호주 럭비리그 후원계약을 연장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11일 호주와 뉴질랜드 지역의 인기 럭비리그인 ‘내셔널럭비리그’의 공식 후원 파트너십 계약을 2020 시즌까지 연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호주 럭비리그 후원계약 2020시즌까지 연장
▲ 호주 '내셔널럭비리그' 경기 모습.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내셔널럭비리그는 호주와 뉴질랜드 지역에서 인기가 높은 3대 스포츠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해마다 300만 명가량의 관중들이 경기장을 찾으며 1억여 명의 팬들이 TV를 통해 경기를 관람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2011년 내셔널럭비리그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처음 체결하며 호주와 뉴질랜드뿐 아니라 세계 럭비팬들에게 브랜드 홍보활동을 벌였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공식 스폰서로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기로 했다.

내셔널럭비리그 프리미어십시리즈, 스테이트 오브 오리진 시리즈, 파이널 시리즈 등 주요 경기가 진행될 때 경기장 전역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브랜드 스토리와 상품, 서비스 등을 알리기로 했다.

내셔널럭비리그는 12일 개막하며 최종 우승팀은 10월4일 시드니 크리켓그라운드에서 진행되는 결승전에서 가려진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인터뷰] 씨렌즈센터 배영 "사외이사 평판조회는 필수, 잘못된 영입은 기업에 치명적 리..
인텔 18A 미세공정 기술은 '최후의 보루', 실패하면 파운드리 매각 가능성
NH투자 "씨에스윈드, 해상풍력 프로젝트 축소에도 풍력타워 매출은 호조"
SK텔레콤, AI 영상분석 스타트업 '트웰브랩스'에 300만 달러 투자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2400~2550, 화장품 반도체 제약바이오 주목"
NH투자 "F&F 4분기 실적 기대 부합, 중국 사업 회복과 기온 급감 영향"
하나증권 "농심 해외법인 매출 성장 본격화, 내년 수출 5천억 돌파 전망"
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8주째 내려, 3주 연속 모든 권역에서 하락세 지속
하나증권 "글로벌 반도체주 호실적에 기대감, SK하이닉스 한미반도체 주목"
[상속의 모든 것] 혼외자의 인지청구와 상속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