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저축은행이 모바일앱의 기능과 인터페이스를 개편해 내놓고 대출상품 신규 가입자에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IBK저축은행은 기존 '참좋은뱅킹 아이뱅크' 모바일앱을 '아이뱅크'로 개편해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 IBK저축은행의 모바일앱 개편 행사 안내. |
기존 모바일앱의 단점을 개선해 사용자 편의성과 보안성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IBK저축은행은 모바일앱 이용자가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비대면 방식으로 서민형 대출상품인 '햇살론'에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앱에 로그인할 때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지문이나 패턴 등을 활용해 본인인증을 할 수 있고 자금이체와 출금 등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IBK저축은행은 모바일앱 개편을 기념해 햇살론 금리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앱에서 햇살론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은 20일까지 최고 1.8%포인트의 금리 우대혜택을 받아 연 6%대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
IBK저축은행은 모바일앱 햇살론 가입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무선이어폰과 편의점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27일까지 진행한다.
햇살론 대출을 새로 받은 이용자가 모바일앱에서 응모하면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IBK저축은행 관계자는 "아이뱅크앱에 중금리대출상품을 추가해 모바일 서민금융 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받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