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이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NH농협생명은 28일까지 제5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 NH농협생명은 2월28일까지 제5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
고객패널은 보험상품과 서비스 등을 두고 고객의 생각을 듣기 위한 제도다.
모집대상은 본사(서울시 서대문구) 간담회에 참석 가능한 수도권에 거주하는 보험서비스 이용고객이다.
NH농협생명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농협생명의 보험 가입고객과 다양한 보험을 가입한 사람, 고객패널 활동을 경험한 사람,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용이 가능한 사람 등은 선발할 때 우대한다.
선발된 고객패널은 3월부터 9월까지 △보험상품 모니터링 △아이디어 제안 △간담회 참석 등의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비 90만 원과 기념품이 지급되며 활동 우수패널에게는 추가 인센티브도 제공된다.
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모두 67건의 업무개선이 실제로 이뤄졌다”며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목소리로 성장하는 보험사가 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